코로나 확진자 계속 증가 > 핫뉴스

본문 바로가기

핫뉴스

코로나 확진자 계속 증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admin 댓글 0건 조회 57회 작성일 20-03-10 02:26

본문

독일내 확진자 수가 주말에 1112 명에 달했다.  그리고 에집트에 일주간 머물던 60세의 독일인은 첫 사망자가 되었다.
독일에서 환자가 가장 많은 곳은 쾰른 서북쪽에 있는NW 주, 하인스베르그 라는 작은 마을이다.  이 지역은 Ruhr지방으로  과거 광산지역이었다. 약간 북쪽으로 있는  Duisburg 시는 대학도시로 중국을 왕래하는  철도 종착역이며 중국타운이기도 하다.

유럽에 새 밧데리 공장
슬로바키아에 새로운 밧데리공장이 건립된다. 기술은 미국 에너지사 Wildcat와 합작으로 이루어지며 첵코의 자동차생산지역에 선다. 지금까지와 달리 고객의 주문에 따른 맞춤형태 바테리가 생산된다. 한국을 위시하여 유럽에서도 독일, 스페인, 벨지우므 폴란드, 스웨덴, 프랑스, 핀란드가 생산을 계획하고 있다. 

VW의 변화

자동차산업에 입사초기 훈련단계부터 과거와는 다른 훈련단계를 거친다. 팀워크의 의미가 더욱 강조되며 따라서 컴퓨터 게임도 직업훈련에 속한다. 과거와 같이 외로운 천재가 업적을 내는 시대는 지나갔다는 이야기다.

여성의 날

여성의 날을 맞아 메르켈 수상은 모든 남성에게 알리는 공지사항을  발표했다.
청소, 요리, 세탁 세 가지 가사일을 돕자는 것이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소스: ko.exchange-rates.org
소스: ko.exchange-rates.org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