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양치류 잎을 말아서 > 미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어린 양치류 잎을 말아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87회 작성일 22-04-10 15:57

본문

이제 공식적으로 알림을 받습니다: Fiddlehead 시즌이 한창입니다! 수집가들은 봄이 야생에서 이 진미를 찾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Fiddlehead 양치류는 연간 수확을 위해 준비된 최초의 신선한 야채 중 하나입니다. 유럽, 아시아 및 북미에서 수세기 동안 먹어온 fiddleheads(아직도 말려 있는 타조 고사리의 어린 싹)는 맛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에 매우 유익합니다. 항산화제와 오메가 지방산의 공급원입니다. 뿐만 아니라 철분과 비타민 섬유. 요리하면 시금치와 아스파라거스 교배종을 연상시키는 약간 견과류 향이 나는 풀 같은 맛이 난다고 합니다.

피들헤드를 수확하는 것이 처음이라면 숲에 들어가 수확을 시작하지 마십시오. 식용 가능한 품종을 알아본다. 일부는 특히 적절하게 조리되지 않은 경우 발암성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북미에서는 타조 고사리가 가장 일반적으로 섭취되지만 모든 싹을 따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식물이 죽을 것입니다. 성공적이고 안전하며 지속 가능한 수확 후에는 약간의 버터나 올리브 오일을 두른 팬에서 식물을 볶고 레몬과 마늘로 간을 하고 충분한 봄 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소스: ko.exchange-rates.org
소스: ko.exchange-rates.org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