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은 크렘린궁의 강도 높은 수사에 경악하고 있다 > eu

본문 바로가기
  • FAQ
  • Q&A
  • 새글
  • 접속자 18
  • br>
  • "국회에서 이 새끼들이 승인 안 해주면

    바이든이 쪽팔려서 어떡하나"

    “UAE의 적은 이란, 한국의 적은 북한”



    검언유착 국정농단
























사이트 내 전체검색

초원의 나비,

Deutschland

Deutschland더보기

독일

eu

전문가들은 크렘린궁의 강도 높은 수사에 경악하고 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87회 작성일 24-05-11 17:06

본문

러시아 정부는 몰도바 정부를 "인종 학살"이라고 비난하며 나치 시대와 유사점을 찾고 있다. 전문가들은 수사학의 "주목할 만한" 전환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한편 우크라이나는 또다시 공습을 받았다.

미국 싱크탱크 '전쟁연구소'(ISW)는 러시아가 몰도바 공화국을 합병하려 할 수 있다고 우려했다. ISW 전문가들은 러시아 외무부의 성명을 공식 수사에서 "주목할 만한" 전환으로 분류한다.


마리아 자하로바 몰도바 외무부 대변인은 최근 국영 타스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몰도바 정부를 "집단 학살"과 "우생학적 관행"이라고 비난했다. 이것은 제 3 제국의 관행과 유사하다고 ISW는 러시아를 인용합니다. 목표는 몰도바어를 루마니아어로 대체하는 것입니다. 침공을 앞두고 러시아의 공격을 받은 우크라이나에 대해 러시아 정부가 비슷한 비난을 한 바 있다.

루마니아어는 몰도바 공화국의 공식 언어입니다. 정부와 야당 사이에는 언어 정책을 둘러싼 긴장이 한동안 존재해 왔다. ISW는 모스크바의 성명이 "크렘린이 몰도바 전역에 대한 미래의 침략을 정당화하려고 할 것"을 나타낼 수 있다고 우려한다. 크렘린은 "몰도바의 일부뿐만 아니라 몰도바 전체에 대한 통제권을 확보"하기 위해 "조건을 조성"하기를 원한다는 것이 우려됩니다.

옛 소련 공화국이었던 몰도바 공화국은 현재 마이아 산두 국가원수가 이끄는 친서방 정부가 이끌고 있다. 1992년 내전이 발발했을 때, 국제적으로 인정받지 못하는 트란스니스트리아는 친러시아 분리주의자들이 장악하고 있는 동부에서 갈라져 나갔고, 모스크바는 이곳에 약 1,500명의 군인을 주둔시켰다. 그곳에서도 긴장이 더 큰 분쟁으로 확대될 수 있다는 우려가 오랫동안 있어왔다.

한편 러시아에서는 우크라이나의 드론 공격으로 칼루가 지역의 정유공장에 화재가 발생했다고 언론이 보도했다. 러시아 국영 통신사 RIA는 구조대 관계자를 인용해 이같이 보도했다. 칼루가(Kaluga)의 "페르비 자보드(Pervyi Zavod)" 정유소에서 발생한 화재로 디젤 연료가 담긴 컨테이너 3개와 난방유가 담긴 컨테이너 1개가 파괴되었습니다.

블라디슬라프 샤프샤 칼루가 주지사는 앞서 단문 메시지 서비스인 텔레그램을 통해 한 회사의 화재가 즉시 진압됐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그것이 어떤 종류의 회사인지를 열어 두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최근 몇 달 동안 러시아 영토의 에너지 시설에 대한 공격을 늘리고 있으며, 특히 러시아군의 연료 공급을 목표로 삼고 있다.

우크라이나군은 또한 러시아군이 금요일 밤에 발사한 전투용 드론 10대를 모두 요격하고 파괴했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소스: ko.exchange-rates.org
소스: ko.exchange-rates.org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120
어제
703
최대
1,491
전체
77,820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